카테고리 없음

비인두암 4기 투병에도 선행을 멈추지 않는 김우빈 최근 근황

온기(따뜻한 기운) 2019. 4. 26. 23:05

드라마와 영화에서 우리의 마음속에 진한 배우로 남아있는 배우 김우빈 씨는 얼마 전 비인두암을 투병 중이라고 밝혀 많은 이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내기도 했습니다.

비인두암은 중국 남부에서 발병률이 높고 바이러스가 질병의 주원인인 것으로 분석되는 질환으로써 림프샘에 덩어리가 생기고 피가 섞은 콧물, 중이염과 같은 증세를 동반하기도 하는데요.

특히나 머리와 가까운 비인두에 암이 생기며 뇌신경이 파괴되어 신경마비가 올 수 있는 질환입니다. 하지만 김우빈의 경우 빠른 조기발견으로 인해 당분간은 활동을 중지하고 오로지 치료에만 전념하겠다고 하여 지금은 스크린에서 보지 못한 지가 꾀 오랜 시간이 걸렸는데요,

얼마 전 강원도 화재에는 먼저 소식을 전해오면 큰 금액을 기부하는 선행을 보여 모든 이들에게 귀감이 되기도 했습니다.

또한 최근 자신의 근황을 알려서 그동안 궁금해하던 팬 분들께서 좋은 소식을 접할 수 있었는데요. 2017년 5월 판정을 받고 활동을 잠정 중단 중이었지만 최근에는 몸상태가 많이 호전되고 좋아졌다고 알려왔습니다.

김우빈은 여러분의 응원과 기도 덕분에 세 번의 항암치료와 서른다섯 번의 방사선 치료를 무사히 끝마치고 현재 주기적으로 추적 검사를 통하여 회복을 하고 있다 전했는데요,

지난 1월에는 복귀설이 잠시 나돌았지만 현재까지는 복귀 계획이 전혀 없다고 밝혔습니다. 하지만 김우빈의 연기를 그리워하시는 분들이 많으시기에 그의 활동을 주목하는 분들이 많이 계시리라 생각합니다.

하지만 무엇보다는 건강이 최우선 이기 때문에 건강하게 돌아오는 김우빈의 모습을 기다립니다. 연예계 공룡상으로도 많은 분들이 기억을 할 텐데요! 귀티 나는 외모와 더불어 모델같이 큰 체형이 매력적이었던 배우 김우빈 씨의 얼굴을 어서 빨리 스크린을 통해 만나보고 싶네요!

제 기억이 맞다면 영화 마스터와 드라마 함부로 애틋하게 가 마지막 작품으로 기억이 되는데 어서 빨리 쾌유하셔서 새로운 작품으로 우리에게 멋진 연기를 선보여주길 기대하고 있답니다.

산불재해로 인한 기부 선행으로 잠시 기사를 통해 소식을 접할 수 있던 김우빈 씨의 소식이 더 궁금해진 건 4월 21일 비인두암을 투병 중에 고인이 되선 배우 구본임 님의 소식 때문인지 같은 병을 투병 중인 김우빈 씨의 근황을 더 궁금해하셨던 것 같습니다.

하지만 모든 질병이 그렇듯이 조기발견과 초기 치료를 통한다면 조금 더 빠른 시간 내에 호전이 가능하니 많은 분들이 걱정을 조금 덜어놓으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4월 21일 투병을 마지막으로 고인이 되신 구본임 배우님의 명복을 빌겠습니다. 1년 전부터 많이 고통스러워하셨지만 초기에 비염으로 오인해서 빨리 발견하지 못해 말기쯤 본인의 질병을 알게 되셔서 짧은 시간 동안 많이 힘드셨을 것 같습니다.

앞으로는 아프고 슬픈 소식보다는 즐겁고 좋은 소식으로 더 많이 접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종종 연인 신민아 씨와의 여행 포착 사진으로 건강한 모습을 확인할 수 있어서 참 다행입니다.

앞으로도 완치와 쾌유를 통해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통해 지금 보여주셨던 모습 말고도 더 멋진 모습들로 만나봤으면 좋겠습니다. 투병 중에도 밝은 모습으로 소식을 전달 해 주시고 선행을 멈추지 않고 기부해 주시는 모습들이 너무나도 보기 좋습니다! 향후에도 좋은 소식들만을 기다릴 것이며 아픔 없이 재발 없이 지금 질환을 잘 이겨내시길 기도합니다. 분명 밝고 멋진 모습으로 다시 만날 그날이 오리라 믿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