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김나희 미스트롯 도전 이유 전국 투어 콘서트

온기(따뜻한 기운) 2019. 4. 25. 16:29

김나희는 미스트롯 도전에서 장윤정의 송인으로 애절한 무대를 보여줬어요. 4월 18일 방송된 tv조선 미스트롯에서는 준결승 장면이 공개되었지요. 이날 김나희의 선곡은 장윤정의 송인을 선택하였으며, 선택시 홍자와 같은 곡이라서 내심 갈등이 깊어졌어요. 김나희는 방송 전 합숙시에도 송인을 불렀지만 보컬 트레이너에게 안 좋은 반응을 얻었어요.

이후 계속 송인을 부르겠다고 했지만 결국 홍자와 선곡에서 부딛히는 상황이 생겼어요. 홍자는 먼저 김나희에게 "너 송인해"라며 먼저 말을 꺼내면서 김나희에게 곡을 양보하여 김나희는 송인을 부를 수 있게 되었습니다.

25일 하나투어 브이홀에서 열린 미스트롯 전국 투어 콘서트 제작 발표회가 열였어요. 이날 김나희는 자칭 미녀 개그우먼에서 트롯여신으로 거듭나고 싶다며 포부를 밝히면서 "나는 노래를 안 해봤던 사람으로서 대한민국 화제의 중심에 있는 '미스트롯' 12인 안에 들었다는 것 자체로 감사하고 영광이다"라고 소감을 표현했어요.

18일 방송이 시청율 12.9%의 뜨거운 반향을 일으키면서 전국 투어를 기획 전국의 트로트팬과 시청자를 찾아갈 예정이에요. "미스트롯' 전국투어 효(孝) 콘서트는 5월 4일부터 서울 올림픽 체조경기장 공연, 5월 25일 인천, 6월 8일 광주, 6월 22일 천안, 6월 29일 대구, 7월 13일 부산, 7월 20일 수원이며,

 '트롯여친' 송가인을 비롯해 홍자, 강예슬, 두리, 정다경, 정미애, 김나희, 박성연, 하유비, 김소유, 숙행, 김희진이 출연해서 시청자를 찾아가요. 미스트롯 김나희 노력하 만큼 좋은 결과가 있길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