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연예

호구의 연애 김가영 기상캐스트 새멤버로 출연 과거 허경환과 소개팅

온기(따뜻한 기운) 2019. 4. 30. 00:52

호구의 연애에 새로운 멤버로 합류한 김가영 기상캐스터는 허경환과의 특별한 인연을 방송에서 공개했어요. 28일 방송된 호구의 연애에서는 김가영 기상캐스터와 오승윤이 새 멤버로 합류한 모습이 방송되었어요.

이날 방송에서는 멤버들끼리 팀을 나누어서 게임을 진행했는데 허경환팀이 우승했어요. 허경환팀인 허경환, 윤선영과 채지안은 우승 상품으로 경주 곳곳을 투어 하는 즐거운 시간을 보냈어요.

게임에 진 다른 팀은 숙소 인근의 카페에서 디저트 타임을 가졌어요. 다른 회원들은 김가영에게 허경환과의 과거 인연에 대해 물었어요.

이에 김가영은  "허경환과 소개팅을 할 뻔했다. 하지만 서로 스케줄이 맞지 않아서 못하게 됐다"라고 솔직하게 허경환과의 인영에 대해 얘기했어요. 김가영의 이상형에 대해 묻는 질문에 김가영은 "남자다운 스타일을 좋아한다.

가수 박진영 같은 스타일을 좋아한다"라며 자신의 이상형에 대해 밝혔어요. 호구의 연애에 김가영 기상캐스터가 출연하면서 화재를 모으고 있는데요.

김가영 기상캐스터는 빼어난 미모와 학력, 그리고 몸매까지도 완벽하여 많은 이들의 부러움과 관심이 쏠리고 있어요. 

김가영 기상캐스트 호구의 연애 나이 인스타그램 소개해요.

 

김가영 기상캐스트 호구의 연애 나이 인스타그램 소개해요.

김가영 기상캐스트는 호구의 연애에서 출연자들의 교체가 생기면서 새로 합류하여 화재가 되고 있어요. mbc뉴스에서 기상캐스트로 활동 중인 김가영 기상캐스트의 아름다운 미모와 빼어난 몸매로 이목이 집중되고..

funnyinformation.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