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홍수아 성형후 성형전보다 인형 같은 외모

온기(따뜻한 기운) 2018. 10. 8. 21:10

홍수아는 2013년 '대왕의 꿈'을 마지막으로 중국으로 가서 중국활동에 전념해 중국에서는 '판빙빙' 닮은꼴로 불리며 큰 인기를 얻으며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현재 "끝까지 사랑에서" 아름답고 영리한 커리어 우먼 캐릭터의 강세나 역으로 출연 중인 홍수아 나이는 1986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32세이며, 2005년 MBC 시트콤 '논스톱5'를 처음으로 연기자로 활동하기 시작했습니다. 과거에는 귀여운 매력으로 드라마와 예능에 출연하며 많은 사랑을 받으면서, 2008년 두산베어스의 시구자로 올라 수준급 시구로 그때부터 '홍드로'라는 별명을 얻으며 화제를 모았지요. 지금 홍수아의 모습을 보면 홍수아가 맞나 싶을 정도로 과거의 얼굴을 찾아볼 수 없을 정도로 예뻐졌어요. 

예전 라디오스타에 출연해서 자신의 성형 이유는 중국시장에서 자신의 얼굴이 먹히기 때문이라고 말한 적이 있어요. 이번 성형의 이유 역시도 중국 측에서 홍수아에게 성형을 권유했을 수도 있지 않은가라며 조심스러운 추측을 해봅니다.

성형에 얽힌 에피소드 중 공항 검색대에서 여권과 다른 얼굴로 인한 의심으로 '나 맞아요. 수술했어요, 여기도 하고, 여기도 하고, 눈, 코 수술했어요. 하나 아니고 많이 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어요. 현재까지 홍수아의 성형은 눈, 코, 라미네이트를 했으며 시술도 했다고 밝혔는데요.

이번 출연 중인 '끝까지 사랑'의 홍수아는 이전과는 또다시 달라진 얼굴로 성형의혹을 받고 있어요. 홍수아 성형후의 모습은 예전과 많이 다르지만, 많이 예뻐진 외모로 자신감 있는 인생과 더 열정적인 모습 보여주길 바래요.


황미나 기상캐스터 나이,이기적인 몸매와 뒤태

http://funnyinformation.tistory.com/60


서동주 가슴성형 비키니 몸매 나이

http://funnyinformation.tistory.com/68


모모랜드 연우 엉덩이 가슴 성형 왜?

http://funnyinformation.tistory.com/76


문가비 가슴성형 비키니 몸매-정글의 법칙 출연

http://funnyinformation.tistory.com/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