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돈스파이크 멕시코 음식 먹방카테고리 없음 2018. 9. 6. 03:00
돈스파이크 멕시코 음식먹방 보기-지난 29일 방영된 SBS Plus "외식하는 날"에는 돈 스파이크 모자가 나와서 멕시코 음식인 타코 먹방에 도전한는 모습을 보여 줬다. 이 날 메뉴부터 소스의 종류 별로 능숙하게 주문하는 돈 스파이크의 모습은 역시 먹방의 대가 다웠다.
타코는 돼지고기와 치즈,채소의 조합이 환상적인 궁합을 자랑 한다. 거기에 목살 스테이크, 치즈 삼종 세트에 매콤 소스가 일품인 케사디야, 두툼한 스테이크에 불향을 머금은 채소를 더한 파히타까지....
맛깔나는 돈 스파이크의 주문 모습에 함께하는 출연자들 역시 캄탄하는 모습이었다. 이 날 방송에서는 돈 스파이크 모자가 이태원에 위치해 있는 멕시코 음식점을 방문하여 먹방을 선보이는 시간이었다.
또, 이날 방송에서 돈 스파이크 어머니인 신봉희 여사의 첫 사인 요청 모습도 함께 그려졌다. "외식하는 날" 돈 스파이크 모자의 믿고 보는 먹방을 볼 수 있었다. 이를 같이 보고 있던 홍윤화는 "돈 스파이크는 정말 똑똑하다. 먹지니어스다. 이거 먹을까 저거 먹을까 고민만 했지, 한번도 다 시켜 먹어봐야지 생각 못했다. 또 배우고 간다"며 "난 한참 멀었다"고 극찬했다.
"외식하는 날"에서 홍윤화의 비타민 처럼 상큼하게 자신만의 패션을 즐기는 방식을 얘기해 웃음을 자아 냈다. 통통한 체구 때문에 겪었던 애피소드를 이야기 하며 많은 웃음과 함께 공감을 자아 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