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민머리 대머리 맨들맨들 빡빡이-탈모르 파티카테고리 없음 2018. 9. 8. 13:00
김연자의 아모르 파티를 개사한 갱복치의 "탈모르 파티" "민머리 대머리 맨들맨들 빡빡이" 제목이 병맛 같아서 호기심에 클릭을 하면 가사가 중독성이 매우 강하다. 수험생은 들으면 안된다. 머리속에 계속 맴돌아서 공부에 집중이 되질 않는다.
김연자의 "아모르 파티"가 휩쓸고 간 뒤, "아모르 파티"가 조금 잠잠 해 질려는 순간, 지난 4월 유튜브에 유튜버 "갱복치"가 개사하고 직접부른 "탈모르 파티"가 9월 인 지금 조회수 565만건을 돌파하며 수능 금지곡으로 떠오르고 잇다.
"아모르 파티"를 검색하면 "탈모르 파티"가 연간 검색이 되기 때문에 병맛 같은 제목에 처음 접하는 사람도 클릭을 하게끔 만들고 있다. 첫 소절을 듣는 순간부터 "아모르 파티" 그 이상의 흥겨운 뽕짝 메들리 같은 반주와 중독성 강한 가사는 두 번 이상 듣게 만든다.
"산다는게 다 그런거지 누구나 민머리로 와" "갱복치"외 미란, 에렌디라, 배짱이, 노돌리 외 수 많은 크리에이터들이 "탈모르파티" 를 또 다시 재구성 하여 부르거나, 리액션으로 많이 사용되고 있다.
BB배짱이와 갱복치는 "탈모르 파티" 아카펠라 버전으로 부른 것도 모자라, 뮤직비디오도 만들면서 "탈모르 파티"는 순식간에 성지가 되었다. 탈모르파티 민머리 대머리 맨들맨들 빡빡이 민머리 대머리 맨들맨들 빡빡이 탈모르파티 민머리 대머리 맨들맨들 빡빡이 민머리 대머리 맨들맨들 빡빡이 탈모르파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