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하 성형전과 후 비교 사진카테고리 없음 2018. 9. 22. 10:05
IOI를 통해 데뷔한 청하는 이제 IOI 출신 중 가장 핫한 여자 솔로 가수가 되었죠. 최근 3집 앨범을 내고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청하 성형 전 사진이라며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실력파 여가수로 핫하기 때문에 그만큼 대중의 관심이 많으면서 여러 이야기들이나 루머가 많은 거 같아요. 청하 성형전 사진이라고 포털에 올라오는 사진들이 많은데 비교해 보면 지금과 다르다는 생각을 할 수도 있지만, 다이어트로 살이 빠지면서 몸매가 균형이 잡히고 이목구비가 뚜렷해진 것이 아닌가 싶어요. 청하는 공식적으로 성형에 대해 얘기한 적은 없지만, 식단 조절과 미용실을 바꾼 후 새로운 미용실 화장의 힘이라 얘기를 했어요.
성형 전이라고 논란이 되는 사진과 최근 사진을 비교해서 보더라도 청하의 말대로 살이 빠지고 화장법이 바뀌어서 더욱 뚜렷해진 이목구비 때문에 성형 루머가 나온듯하네요. 청하의 본명은 김찬미이며 1996년 2월 9일생 올해 23살, 159cm 의 아담한 키인데도 비율이 좋아서 작은 키로 보이지는 않지요. 세종대학교 글로벌지식 평생교육원 실용무용학 재학 중이며 IOI 유닛활동을 해체 후 솔로로 데뷔, 실력과 대중성을 고루 갖춘 모습을 보여 주고 있지요.
좋게 받아들이면 그만큼 청하에 대한 대중들의 관심이 커지고 있다는 것이겠지요. 청하 역시 과거 사진이 관심을 받으면서 청하 성형 전이라는 검색어가 떠오르며 누리꾼들의 관심 또한 증가하는 것이겠지요. 악성 루머로 인해 대중들이 뽑은 소녀가 상처를 받지 않기를 바라며 더욱 성장하고 좋은 모습 보여 주는 연예활동 기대 할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