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밴쯔 치드컵 랜선라이프 밴쯔 하차?카테고리 없음 2018. 9. 29. 11:51
랜선라이프 밴쯔 치드컵, 뉴스에 치중하는 다른 종편과는 달리 jtbc는 뉴스와 예능의 고른 편성으로 시청자들의 관심을 많이 받는다. jtbc의 예능 중 랜선라이프는 유튜버를 전면에 내세운 것이 특징이다. 28일 방송에서 먹방으로 유명한 밴쯔가 국민 야식 치킨으로 "밴쯔 치드컵"을 펼쳤다. 밴쯔는 약 250만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버이다. 앞번 방송에서 지난해 매출이 10억 원 정도라고 밝힌 바 있다. 이번 밴쯔 치드컵의 8대 브랜드 선정은 빅데이터를 이용하여 선정하였는데 브랜드 평 1위-8위 업체의 매장에 직접 전화해 가장 잘 나가는 치킨이 뭐냐고 물어봐서 선정, 배달시켰다.
선정된 브랜드별 치킨을 보면, 1. 굽네 볼케이노 2. 교촌 허니콤보 3. 맘스터치 찜햇닭 4. BBQ 황금올리브 5. BHC 뿌링클 6. 네네 크리미언 핫블링세트 7. 처갓집 슈프림양념 8. 또래오래 갈릭반 핫양념반 이며, 굽네는 굽기 때문에 튀김이 없어서 적은양이 좀 아쉬워 "BBQ 황금올리브 vs 굽네 볼케이노"의 8강은 황금 올리브의 승 "치킨은 역시 튀겨야" 맘스터치 "찜햇닭vs교촌 허니콤보" 양념 위 뿌려진 누룽지가 포인트.
4강을 거쳐 결승에는 "뿌링클과 허니 콤보" 크기면에서는 닭다리가 압도적으로 큰 뿌링클의 압승, 결승은 부식욕자인 조진형과 함께 결정하였는데 두 사람 다 "허니 콤보" 선택 "허니콤보"는 다리, 날개, 봉으로 맛있는 부위로 이루어져 많은 점수를 부게 됨... 그리고 남은 치킨으로 온 가족의 치킨 파티..밴쯔의 치킨 선택 때마다 스튜디오의 반응은 환희와 좌절로 시청자의 입장에서 "밴쯔 치드컵"에 더욱 빠져들게 하였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