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임현주 코수술? 노출 의상에 몽환적카테고리 없음 2018. 9. 30. 12:54
임현주 코수술 루머? 논란? 에 관심이 뜨거웠던 "히트시그널2"의 임현주가 28일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올리며 최근 자신의 근황을 전했다. 공개된 사진은 노출 의상(비키니?)에 몽환적인 분위기로 포즈를 취한 사진이다. 바닷가의 분위기, 배경의 도마뱀 장식과 날씨 등을 봤을 때 동남아 여행 중 공개한 것으로 추측할 수 있다. 최근 새로운 기획사인 위핌과 계약 후 본격적으로 연예계 활동을 준비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27일 위핌은 "임현주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무한한 잠재력을 펼칠 수 있도록 많은 노력을 기울이겠다. 앞으로의 활동을 기대해달라"며 보도자료를 통해 임현주와의 계약을 밝혔다.
현재 임현주는 "패션앤"의 뷰티 예능 '팔로우미10'에서 장희진, 소진, 임보라, 문희와 함께 MC로 활약하고 있다. 히트시그널 시즌2에서 오목조목하고 귀여운 얼굴로 팬들의 관심이 높아지면서 임현주 코수술의 논란이 일어나기도 하였다. 1992년생으로 현재 국민대 의상디자인과 재학중이며, 인터넷 쇼핑몰의 피팅모델 등의 다양한 활동 이력을 가지고 있다.
인형처럼 아기자기한 얼굴에 특히 오똑한 코가 예쁘게 생겨 질투어린 논란거리가 되었을지 모르지만, 볼수록 예쁘고 사랑스러운 이미지인것은 사실이다. 옷이나 헤어스타일이 바뀌면 그때마다 새로운 분위기가 연출이 되는 임현주이기 때문에 임현주 코수술, 임현주 성형의 논란이 될 수 있는 것은 어찌 보면 당연한 듯 하다.
본격적으로 연예계 활동을 시작하는 임현주의 활동을 기대하며 많은 프로그램에서 임현주의 좋은 모습을 볼 수 있기를 바란다. 아름다워지고 싶어하는 여자들의 마음을 저격하는 리얼 뷰티쇼 "팔로우미10"은 목요일 밤 7시 패션앤에서 방송된다
댓글